Tei – Poisonous Tongue (Starring Song Joong Ki) [mv+lyric+link download]

Download MV Tei – Poisonous Tongue
Download MP3 Tei – Poisonous Tongue

LYRIC

마지막 인사가 너무 지겨워서
majimak insaga neomu jigyeowoseo
그저 두눈을 감고서
geujeo dununeul gamgoseo
힘들게 내게서 멀어지는 모습에
himdeulge naegeseo meoreojineun moseube
낮은 소리로 웃어버렸어..
najeun soriro useobeoryeosseo..

널 다 갖지 못해서 조금 아픈 맘도
neol da gatji motaeseo jogeum apeun mamdo
참기 싫은 내가 싫어서..
chamgi sirheun naega sirheoseo..

죽을 것처럼 나 힘들어도
jugeul geotcheoreom na himdeureodo
지우고 버려봐도
jiugo beoryeobwado
니마지막 표정까지 나도 모르게
nimajimak pyojeongkkaji nado moreuge
기억해 날 떠나도 아직 날 사랑한다고
gieokhae nal tteonado ajik nal saranghandago
말도 안될 기대들만 자꾸 떠올리고..
maldo andoel gidaedeulman jakku tteoolligo..

니곁에 늘 너를 너무 사랑해주는
nigyeote neul neoreul neomu saranghaejuneun
아름다운 한 사람이 있단걸
areumdaun han sarami itdangeol
알면서 널 먼저 사랑하고 먼저 보낼만큼
almyeonseo neol meonjeo saranghago meonjeo bonaelmankeum
참기 싫은 내가 싫어서..
chamgi sirheun naega sirheoseo..

죽을 것처럼 나 힘들어도
jugeul geotcheoreom na himdeureodo
지우고 버려봐도
jiugo beoryeobwado
니마지막 표정까지 나도 모르게
nimajimak pyojeongkkaji nado moreuge
기억해 날 떠나도 아직 날 사랑한다고
gieokhae nal tteonado ajik nal saranghandago
말도 안될 기대들만 자꾸 떠올리고..
maldo andoel gidaedeulman jakku tteoolligo..

한번도 나 한사람만 사랑한적 없었는지
hanbeondo na hansaramman saranghanjeok eobseonneunji
단 하루 한순간이라도 내가 너에게서
dan haru hansunganirado naega neoegeseo
네곁에 그사람보다 먼저인적 없었는지
negyeote geusaramboda meonjeoinjeok eobseonneunji
그렇게 널 사랑했는데..
geureoke neol saranghaenneunde..

나보다 더..
naboda deo..
널 사랑한 초라한 날 차디찬 그런 인사로
neol saranghan chorahan nal chadichan geureon insaro
내버려둔채로 넌 너의 사람곁에
naebeoryeodunchaero neon neoui saramgyeote
편하게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pyeonhage haengbokhage jinael su itge
내가 끝낼게 너를…
naega kkeutnaelge neoreul…

———————————————————-

hemm, salah satu ciri khasnya Tei, sangat jarang untuk muncul di MV nya sendiri. seperti MV yang ini, ga ada penampakan Tei sama skali, yang ada malah Joongki oppa. jd kayak Joongki oppa yang nyanyi aja gitu..

awalnya emang ga ngeh siapa itu Tei. gatau malah ada penyanyi namanya Tei, hehe.. tertarik pengen tau ni MV karna, yah, bisa di tebak, model video clip nya Joongki oppa. hihii..

ternyata.. jadi suka banget ni lagu. lagunya sedih. dan akting Joongki disini oke bangeeeett. emosinya bener2 keluar dan feel nya dapet. ngeliatnya aja bisa bikin sedih. emang di MV ini hanya di liatin berbagai ekspresi Joongki. tapi emang dapet bgt lah. ah, Joongki is so adorable. he’s so gorgeous. love him so much! ^^

credit : meteorstorm1642

11 thoughts on “Tei – Poisonous Tongue (Starring Song Joong Ki) [mv+lyric+link download]

  1. setujuuuu… awal liat MV ini emang karena joongki oppa…
    tp jd suka sama nih lagu… keren n dalem…
    akting oppa juga oke banget… saranghae oppa…😀

    btw, thx buat lyricnya…🙂

  2. setuju dah….kalo diperhatiin warna suara nya joongki jg mirip ma tei, meski ga pernah denger joong ki nyanyi selain d running man….kawai dah…aktingnya joongki top berattt…

  3. Lohh… Jadi itu bukan lagunya Jong ki oppa?
    Wah… Aku kira kagunya Jong Ki oppa… Keren Jong Ki oppa menghayati…..🙂

  4. Bener bgt!! Lagunya Tei emang mellow mellow gt sich tapi gara2 suka joongki opa jg, jd muterin ni MV terus menerus!! Thx for the lyrics ya~;)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